산수시 고객만족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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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Top 10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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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산수시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확인해주세요! |
기타 고객 센터의 상담 시간은 언제 인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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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
교환/반품/환불 1/3 사용 후 무상 환불 정책을 알려주세요 |
회원/멤버십 회원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
회원/멤버십 멤버십 등급 혜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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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을 변경/취소하고 싶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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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수시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확인해주세요!
×공식 판매처 외에는 온라인 제품 판매 관련 모든 콘텐츠 (로고,제품이미지,상세페이지 등)을 사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저작권법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 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로 의심되는 경우 사전 연락 없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고객 센터의 상담 시간은 언제 인가요?
×고객 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09시 30분 ~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점심시간 12:00 - 13:00) * 고객센터: 02-563-4895 * 카카오톡: 산수시 1:1 오픈채팅 [바로가기] * 1:1 Q&A 게시판: [바로가기]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구매는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주문해 주실 경우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 회원으로 주문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페이 결제는 비회원 결제입니다. 네이버 ID로 간편 구매하는 방식으로 로그인 상태에서는 버튼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네이버페이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로그아웃 상태에서 이용해 주세요. (단, 비회원 결제로 회원분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3 사용 후 무상 환불 정책을 알려주세요
×1/3 사용 후 무상 환불 정책은 ‘딥 모이스트 데포’ / ‘아쿠아 베네핏 크림’ / ‘펄 아이크림’ 3가지 품목에만 해당되는 환불 정책입니다. ① 제품을 받으신 날(운송장 기준)부터 7일 이내에 계정 당 1회 1병(개)에 한하여 내용물 2/3 이상 남은 경우 무상 환불이 진행되며, 그 이상 제품 사용 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이는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환불하고자 하는 악용 사례를 예방하기 위함이므로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하나의 계정으로 구매 후, 타인과 나누어 1병(개)씩 사용해 2병(개) 이상 사용한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데포세럼+아쿠아 크림 세트를 구매한 경우에도 적용되며, 각각 1병 (개)까지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사용한 1병(개) 외의 제품을 개봉하거나 패키지(단상자 등)가 훼손 된 경우, 1병(개) 외의 제품은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③ 이벤트 기간 내 주문을 해주신 경우, 반품 시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이 되셨을 경우 교환이 거부 되거나 해당 제품 가격만큼 비용 차감됩니다.) ④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은 배송비 3,000원이 차감됩니다. ⑤ 1/3 사용 후 환불제 대상 제품을 반품 하실 경우, 제품 받으신 날로 부터 7일 이내 산수시 고객 센터 또는 Q&A 게시판을 통해 환불신청 해주세요. [고객센터] * 고객센터: 02-563-4895 * 카카오톡: 산수시 1:1 오픈채팅 [바로가기] * 1:1 Q&A 게시판: [바로가기] 운영 시간 : 평일 09:3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회원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 신규 회원 가입 시 3000원 쿠폰 지급 - 회원 등급에 따라 쿠폰혜택 증정 + 적립금 혜택 + 무료배송 *자세한 사항은[멤버십 등급 확인 하러가기] [멤버십 등급 헤택] - 이벤트 참여를 통한 적립금 지급 (*기간별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하러가기]
멤버십 등급 혜택
×멤버십 등급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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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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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기준 | 6개월 누적 | 회원가입 | 10만원 이상 | 30만원 이상 | 60만원 이상 | 정기구독자도 동일하게 적용 |
적립금 | 구매 적립금 | - | 1% | 2% | 3% | |
쿠폰혜택 | 등급 승인 시 | 3,000원 할인 회원 가입 시 무조건 지급 |
5,000원 할인 | 10,000원 할인 | 20,000원 할인 | |
배송혜택 | - | - | 무료배송 | 무료배송 | 정기구독자는 무료배송 |
제품 어떻게 보관하나요?
×실온 보관 하실 때는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그늘진 곳에 보관하시기를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변경/취소 하고 싶어요.
×배송 전 변경, 취소는 원활한 주문 처리를 위해 출고 전 평일 오후 12시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해당 시간 이후에 요청하시는 경우 처리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취소 신청을 통하여 요청해주시면 관리자 승인 후 진행됩니다. 해당 시간 이후 요청 주문건의 경우 취소가 철회됩니다. 취소 철회 주문건의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접수를 진행해 주세요. (반품배송비 발생)
주문한 상품을 교환 하고 싶어요.
×1) 쇼핑몰을 통해서 교환 접수 해주세요. * 마이페이지 -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에서 신청해주세요[주문내역조회] * 고객센터: 02-563-4895 * 카카오톡: 산수시 1:1 오픈채팅 [바로가기] * 1:1 Q&A 게시판: [바로가기] 운영 시간 : 평일 09:3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2) 쇼핑몰 시스템에서 교환 접수가 되신 후 영업 기준일 1~3일 이내에 로젠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회수가 진행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원활한 수거를 위해 미리 포장 부탁드리며 상품(박스)이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하고 꼼꼼하게 재포장 부탁드립니다. 이벤트를 통해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 또는 상품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교환 거부/제품 금액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교환은 "택배사 상품 회수 → 물류센터 도착 및 검수 → 교환" 순으로 처리되며, 상품이 산수시 물류센터로 반송 후 검수 과정을 거쳐 교환이 진행됩니다. (* 처리 기간은 도착 된 날로부터 평일 기준 약 4-5일 가량 소요/주말 및 공휴일 제외) 4) 배송비는 교환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오배송되는 등 산수시 귀책 사유의 경우, 산수시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단순변심, 오구매 등 고객 귀책 사유의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교환의 경우 (단, 개봉하지 않은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택배사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접수하신 경우에만 가능하며 교환은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부과되며, 상황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하려는 상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 또는 증정품 등이 상품 박스 미개봉 및 사용 손상없이 해당 상품과 함께 반송된 경우 - 불량 상품 혹은 배송 중 파손된 경우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 주문 상품이 누락된 경우 ■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택배사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 상품 구매시 포함되었던 사은품 및 구성품이 누락 및 개봉되어 사용된 경우 (박스 개봉 및 사용 확인된 상품은 환불되실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불만 처리 및 분쟁해결 - 산수시에서는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상품 교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3 사용 후 무상 환불 보장제도는 별도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공지사항 보러가기]
더 궁금하신 점은 산수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반품 하고 싶어요.
×1) 쇼핑몰을 통해서 반품 접수 해주세요. * 마이페이지 -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에서 신청해주세요[주문내역조회] * 고객센터: 02-563-4895 * 카카오톡: 산수시 1:1 오픈채팅 [바로가기] * 1:1 Q&A 게시판: [바로가기] 운영 시간 : 평일 09:3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2) 쇼핑몰 시스템에서 반품 접수가 되신 후 영업 기준일 1~3일 이내에 로젠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회수가 진행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원활한 수거를 위해 미리 포장 부탁드리며 상품(박스)이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하고 꼼꼼하게 재포장 부탁드립니다. 이벤트를 통해 수령하신 사은품도 상품 가치 훼손(개봉)없이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됩니다. (※ 미 동봉 또는 개봉 또는 상품이 파손되어 있을 경우 교환 거부/제품 금액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반품은 "택배사 상품 회수 → 물류센터 도착 및 검수 → 반품/환불" 순으로 처리되며, 상품이 산수시 물류센터로 반송 후 검수 과정을 거쳐 환불이 진행됩니다. (* 처리 기간은 도착 된 날로부터 평일 기준 약 4-5일 가량 소요/주말 및 공휴일 제외) 4)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었거나 오배송되는 등 산수시 귀책 사유의 경우, 산수시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단순변심, 오구매 등 고객 귀책 사유의 경우, 편도 배송비 3000원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 착오 구매에 따른 반품의 경우 (단, 개봉하지 않은 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택배사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접수하신 경우에만 가능하며 반품은 편도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되며, 상황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반품하려는 상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 또는 증정품 등이 상품 박스 미개봉 및 사용 손상없이 해당 상품과 함께 반송된 경우 - 불량 상품 혹은 배송 중 파손된 경우 -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 - 주문 상품이 누락된 경우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택배사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 상품 구매시 포함되었던 사은품 및 구성품이 누락 및 개봉되어 사용된 경우 (박스 개봉 및 사용 확인된 상품은 환불되실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 불만 처리 및 분쟁해결 - 산수시에서는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상품 교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3 사용 후 무상 환불 보장제도는 별도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공지사항 보러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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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기준 | 6개월 누적 | 회원가입 | 10만원 이상 | 30만원 이상 | 60만원 이상 | 정기구독자도 동일하게 적용 |
적립금 | 구매 적립금 | - | 1% | 2% | 3% | |
쿠폰혜택 | 등급 승인 시 | 3,000원 할인 회원 가입 시 무조건 지급 |
5,000원 할인 | 10,000원 할인 | 20,000원 할인 | |
배송혜택 | - | - | 무료배송 | 무료배송 | 정기구독자는 무료배송 |